우서리의 취미 (뜨개질+비즈)

16

우설나라 2022. 9. 30. 05:04

오늘은 오랜만에 쉬는 토요일~

어제 너무 돌아다녀서 다리가 아프다고 징징~~ 거리기에

나가지 못하고 뭘 하고 놀까 궁리하다가

오랜만에 재료들을 다 꺼내어 카드 만들기 놀이하며 놀았다~ㅎㅎ

난 워~낙 특이한 성격이라 비즈공예 쓰던 시드 비즈~구슬도

네일 에쓰던 칼라들도~

홈패션 쓰던 레이스들도 다 카드에 쓰이는데~오늘은 반짝반짝 스파클에 마음이 갔다

오늘의 재료~~ 스팡클/시드 비즈/양면테이프/매니큐어 반짝이/홈패션 레이스~

도안도 샘플도 없는!! 우설이의 아이디어~엉뚱한 설리와 같이 노실래요?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6인용 자개상에 펼쳐놓고 거실에서 놀기 좋아하는데.. 사진으로 보니 정신없군요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빈 카드를 마이클 (재료 도매상)에서 구입해서 만든답니다

맨 위에 도구를 이용해서 구명을 뚫고 레이스를 안으로 넣어서 리본을 만들었습니다 

 

 

사방에는 펜으로 동글동글 디자인을 그렸고요~

가운데는 나무를 그렸네요~

 

 

빗살모양으로 양면테이프를 잘라서 붙였고요~

 

 

주얼리 만드는 재료 중 하나인 시드 비즈를 담아놓은 통입니다~

우왕~~ 이쁘오라~~~ㅎㅎㅎ

 

 

그 시드 비즈를 테이프 위에 섞어서 붙였습니다

한 칸 밑으로는 스팡클을 붙였고요~

처음 만들어본 시도였는데 특이한 것이 반짝반짝 딱!! 설 이스타일~~ㅎㅎ

 

 

다 붙이고 테이프가 안 붙은 종이 부분은 매니큐어 칼라로

메웠습니다

 

 

 

끝으로 칼라 중에서 황금 스파클 있는 것으로

톡톡 찍어서 마무리~~

좀 유치하지만~ㅎㅎ 어디에도 없는 독특한 카드~~~

 

 

다른 카드는~접힌 안쪽 앞면에 양면테이프를 붙였습니다

 

 

이쁜 레이스를 좀 넓게 잘라서 안으로 붙이고 돌아서

바깥 앞으로는 접 매어 리본을 만들었습니다~

 

 

그리고 슥슥~~ 펜으로 원하는 모양!! 난 종 2개를 그렸답니다

 

 

종모 양위에 매니큐어 칼라를 담뿍 바르니 테이프를 안 붙여도

스팡클이 안 떨어지고 잘 붙더군요~~ 하하

 

 

재미있으셨나요?

에이~~ 정신없고 귀찮게 카드는 모하러~이쁜 거 사고 말지 그러신가요?ㅎㅎ

한번 만들어보세요~~

전 크레용 도쓰고~물감 도쓰고 색연필 도쓰고 합니다

재료들마다 느낌도 다르고 너무 재미있어요~~

어릴 때 성탄절에 쓰던 카드 만들기 추억해보세요~~ㅎㅎ

사랑하는 사람에게 마음을 전달하는 방법!!

손카드~

손글씨~

요즘 세상에서 너무 귀해졌으니까요~

 

 

 

'우서리의 취미 (뜨개질+비즈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18  (0) 2022.09.30
17  (0) 2022.09.30
15  (0) 2022.09.30
14  (20) 2022.09.30
13  (4) 2022.09.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