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서리의 취미 (뜨개질+비즈)

18

우설나라 2022. 9. 30. 05:11

 

 

 

 

오늘은 뉴욕에 하늘에는 펄펄 눈이 오고요~ㅎㅎ

땅에서는 빗방울로 흐르고요~

그래도 오래오래~눈이 날려서 기분 좋아서 동네 한 바퀴 돌고

커피 마시며 창밖을 보며

오랜만에 비즈공예로 팔찌를 만들어 보았습니다~~

 

크리스마스가 얼마 남지 않아서 조금은 화려한 듯

루비와 사파이어의 느낌을 3시간 동안 재미있게 엮었답니다~~

이쁜 내 아가들 보여드릴게요~~

사진 26장 올립니다~~

 

 

 

 

첫 번째 만들 빠알간색 이쁜 아가의 주 재료입니다

 

고무줄에 생각한 모양과 색의 조화로

이어서 꿰어줍니다

 

 

 

 

 

오늘 팔찌에 사용한 고무줄의 사이즈입니다

 

하나씩 나열의 색을 생각하면서 붉음 이를 주재료로 만듭니다

 

 

 

다 이어 주어 팔찌가 완성되면 여러 번 묶어서 매듭을 집니다

 

 

 

전 오늘 팔찌에 투명한 구슬을 꽃 모양으로 찰랑거리게 만들 겁니다

 

 

 

비즈공예에 꼭 필요한 연장들입니다

 

 

이렇게 끝부분을 둥글게 말아주고 다시 작은 원으로 팔찌와 투명 구슬을 이어줍니다

 

 

 

두 군데에 투명 구슬을 한 곳에 세 개를 이어 주니 꽃같이 귀엽게 찰랑거립니다

 

 

 

제 팔목에 차 보았습니다~~~ㅎㅎ

전 개인적으로 다른 것보다 팔찌를 좋아하는 사람입니다~~

 

 

 

 

 

작은 상자에 넣어보았습니다~~

이쁘죠? 제 아가입니다~ㅎㅎ

 

 

 

 

 

이것은 낚싯줄이나 고무줄이 아닌

길게 나온 줄인데 연장으로 필요한 만큼 잘라내고

끝부분에 고리를 연장을 이용하여 달았습니다

 

 

 

이 아가는 푸름이 팔찌 재료입니다~~

색이 참~~ 곱습니다

 

 

 

연장으로 끝부분을 동그랗게 말아줍니다

 

 

 

팔찌의 줄에 고리를 연결하여 달아 줍니다~

 

 

 

연장 중에서 가장 많이 그리고 중요한 뾰족한 것인데

끝부분을 동그랗게 만드는데

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

 

 

 

 

 

제가 팔찌를 선호하는 것은

너무 눈에 띄는 목걸이나 귀걸이보다

손목에서 찰랑거리는 사랑스러움입니다~~ㅎㅎ

 

 

 

거실의 벽입니다

노란 페인트를 칠하고 조화 포도와 잎사귀를 달아서 만들었는데

액세서리 하고도 어울리네요~~ㅎㅎ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렇게 붉음 이와 푸름이가 파티에 갈 준비를 했네요~~ㅎㅎ

이쁜 아가들

직접 만들어보세요

선물하기도 본인 이하고 다니기도 아주 좋답니다

 

 

 

제가 다 어질러놓고 팔찌를 만들면서 사진 찍고~

정신없으니

우리 왕자가 창가에서 눈이 날리는 것 보고 말합니다

 

"할머니~~~ 눈이 내려요~~""ㅎㅎ

7살 된 왕자랍니다

냥이들은 타고난 성품이 반짝거리는 것을 좋아한다네요~~

 

친구님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~~

 

'우서리의 취미 (뜨개질+비즈)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20  (0) 2022.09.30
19  (0) 2022.09.30
17  (0) 2022.09.30
16  (0) 2022.09.30
15  (0) 2022.09.30